디자인 플래닝

디자인 플래닝은 보통의 디자이너가 할 수 있는 능력보다
훨씬 많은 다른 분야의 지식과 실무능력이 요구됩니다.
 
UI/UX의 변화가 전환율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여
고객의 구매결정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디자인합니다.
디자인팀

How to Design

고객의 이탈률을 줄이고 구매효율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

MISSION 01 기업의 이윤과 소비자의 효익이
균형을 이루는 디자인

 

제이펀기획의 디자인팀은
기업이 지향하는 목표와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제대로 인식하여
기업의 이윤창출과 고객의 효익이 균형을 이루는 디자인을 합니다.

MISSION 02 어떻게 표현할지 보다
무엇을 표현할지를 고민합니다.

 

제이펀기획의 디자인팀은 단순 디자인 스킬만을 자랑하지 않습니다.
디자인하려는 페이지에서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명확히 전달하고
셀링포인트에 몰두하여 고객이 직관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MISSION 03 Simple Visual

 

고객들이 셀링포인트에 몰두할 수 있도록 관련성이 높은 요소를 부각시키고
불필요한 장식을 제거함으로써 고객의 인지적 혼란을 막고
직관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합니다.

MISSION 04 담당자 취향이 아닌
고객의 취향에 맞게 디자인합니다.

 

디바이스의 조작, 고객의 인식, 습관적인 반응, 시선의 흐름 등
전반적인 행동 분석을 통하여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반영하여
기능적인 만족은 물론, 심미적, 감성적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합니다.

MISSION 05 마케팅 비용이 헛되지 않기를!

 

완성도 낮은 웹사이트, 핵심없는 랜딩페이지, 복잡한 UI...
사전 준비가 제대로 되지 못한 쇼핑몰은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을 놓치게 됩니다.
제이펀기획의 디자인팀은 마케터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고객이탈을 줄이고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디자인을 합니다.

UI/UX 디자인

UI/UX Design

좋은 디자인을 위해서는
사용자의 경험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01브랜드 분석
“○○ 브랜드”하면 떠오르는 생각과 느낌 유지, 개선, 보완 추가해야 하는 요소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톤&매너 브랜드와 고객의 접점 고려(쇼핑몰&광고채널)
02고객 분석
고객의 원하는 니즈는?(기능적+감성적) 고객의 숨겨진 니즈는 무엇인가 기존고객의 특성/잠재고객의 특성 제품구매에 대한 동기유발 고객의 터치포인트 분석(퍼널분석+UI디자인)
03시장 분석
경쟁사 동향 상품의 판매경로 자사분석 자사의 마케팅 성과 분석
04상품 분석
어떠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가 품질, 기능, 사용성, 겉모양 등은 모두 만족스러운가 가격분석(가격 저항을 무력화 할 수 있는 디자인은 무엇인가)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이 느끼는 혜택과 행복